해외여행

오사카 온천호텔, 가족탕이 있는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내돈내산 후기

반짝이엄마 2023. 8. 22. 06:00
반응형

오사카 온천호텔, 가족탕이 있는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내돈내산 후기 

4박 5일의 여행일정 동안 저희는 3곳의 호텔에 묵게 되었습니다. 처음 2박은 도톤보리 근처 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난바에서 묵었습니다. 다음 1박은 교토로 이동해 교토역 맞은 편의 뉴 한큐 호텔에서 묵었고 저희는 나라를 거쳐 다시 오사카로 돌아오게 되었으며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할 호텔로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를 선택했습니다. 다름이 아닌 온천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https://flyingmjh.tistory.com/293

 

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난바 단점, 솔직후기

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난바 단점, 솔직 후기 6월 둘째 주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여행, 부지런히 포스팅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까지 첫째 날도 마무리하지 못했네요. 이번에는 여행 첫째 날,

flyingmjh.tistory.com


1. 호텔 그레이서리 오사카 난바 

위치가 도톤보리와 가깝고(도보 이동 가능) 가성비가 좋은 편이었지만 객실이 조금 좁아서 어른 2명, 아이 1명이 묵기에는 조금 불편했어요. 하지만 커플이나 부부, 친구 2명 묵기엔, 물론 잠만 잔다는 전제 하에 괜찮은 곳 같았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지만 그래도 쾌적하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았어요. 한국어 가능 직원이 있었고 객실 내 욕실이 큰 편이었습니다. (욕조도 있어요.)
 

2. 호텔 뉴 한큐 교토 호텔

위치가 교토역 맞은편이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저희는 교토에서 오래 머물면서 이곳저곳을 갔던 것이 아니라서 오사카 - 교토 - 나라 이동하기도 편했고 객실도 넓은 편이었어요. 호텔의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위치 하나 만으로, 그리고 그에 비해 저렴한 가격 만으로도 만족스러웠던 곳이지요. 
 
https://flyingmjh.tistory.com/315

 

교토 가성비 위치 좋은 호텔은 바로 호텔 뉴 한큐 교토

교토 가성비 위치 좋은 호텔은 바로 호텔 뉴 한큐 교토 교토에서 하루 묵기로 한 저희는 애초에는 료칸여행을 꿈꾸었습니다. 하지만 료칸이 위치가 애매해서 교토에서 머무는 시간이 하루 정도

flyingmjh.tistory.com

 

3.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여행의 마지막 밤을 장식할 곳으로 이곳을 골랐답니다.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라는 곳이었는데요. 위치는 다소 애매할 수 있어요. (나라에서 돌아와서 다시 또 지하철을 탔거든요. 지하철에서 내려서도 조금은 걸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 호텔을 골랐던 이유는 다름 아닌 대욕장, 온천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공용 대욕장도 있고 가족탕도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는 에비스초 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객실에서 신세카이 쪽이 보이더라고요.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오전에 이곳에 있는 텐노지 동물원에 갔었는데 그쪽이 신세카이 근처잖아요. 모자란 돈을 추가로 환전하기 위해서 남편이 이곳을 좀 돌아다녔는데 오히려 이곳이 조금 더 재미있고 흥미 있었다며 다음에 오면 이곳을 둘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이곳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는 유명 유튜브 채널인 오 사사에도 등장해서 유명해졌다고 하고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도 한국 단체 패키지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호텔 같았어요. 아무래도 대욕장이 있어서 여독을 풀기 좋을 뿐 아니라 밤 10시까지 각종 주류와 음료수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아쉽게도 이용하지 못했어요. 시간이 안 맞춰지기도 했지만 사실 너무 복잡하고 시끄러워서 로비에 앉아있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대신 저희는 가족탕 이용을 선택했어요. 
 

 

체크인할 때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으셔서 응대를 해주셨어요. 한국인일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체크인할 때 호텔에서 이용가능한 각종 서비스를 알려주셨어요. 무료 드링크와 각종 술은 1츠 조식회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고요. 라면을 무제한으로 주시기도 했어요. 저희는 우메다 시내에서 저녁을 먹었고 햅파이브 대관람차를 탔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부족했어요. 호텔로 돌아왔을 때 이미 밤이었는데 온천을 하면서 여행의 마지막 날 밤을 장식하기로 했지요.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투숙객 이벤트

 
이곳 오사카 히노테 호텔 닛폰바시가 인기가 많았던 이유는 대욕장, 그리고 음식 서비스도 있겠지만 이렇게 키즈 프렌들리 했던 점도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요일, 시간별로 재미난 이벤트를 해주셔서 저희도 참여했어요. 링 던지기에 참여했는데 아이라고 많이 배려도 해주시고 작지만 귀여운 선물도 주셔서 아이와 재미있는 추억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감사해요~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객실에서 보이는 창 밖의 모습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객실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객실의 모습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화장실의 모습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객실과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세 식구가 묵기에 불편함이 없었고 온천까지 좋았습니다. 온천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소개해볼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