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by 반짝이엄마 2023. 1. 12.
반응형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게요. 코모도호텔 조식 이야기입니다.
엄마한테 코모도호텔 간다고 했더니 거기 정말 오래됐는데...라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최근에 내부를 싹 리모델링 한 것 같았어요. 깨끗했고 한국적인 느낌도 나서 특히 외국인들 묵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로 조식 레스토랑에서 외국인들 많이 봤고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아침 일찍 눈을 떠서 코모도호텔 객실에 있는 창문으로 밖을 바라보니 하늘이 좀 아름답더라고요. 자연이 그려내는 색깔과 풍경은 정말 신비로워요. 아이가 지난밤 반짝이는 야경 불빛을 보고 예쁘다는 말을 했던 기억이 나더라고요.
부산역 근처 숙소 고민하시는 분들 여기 추천드려요. 가성비가 좋고 조식도 맛있더라고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아기와 함께!


코모도호텔은 아기 침대가드가 없어요. 바닥도 카펫이라서 처음에는 좀 난감했는데 다행히 아이가 침대에서 잘 잤어요. 객실에 있는 의자로 침대가드를 대신했고요. 아기와 함께 여행 오시거나 부산역 근처 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요~ 저희가 묵었던 곳은 909호예요. 늦게 체크인을 해서 그런지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침대 두 개 모두 더블베드 사이즈에서 잘 수 있었어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수영장


남편이 수영장 가자고 레이트 체크아웃(2시) 패키지를 했는데 몇 달 전에 수영장 폐쇄. 늦은 체크아웃이 사실상 필요 없었어요. 아쉬웠네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복도예요. 한국적인 미가 있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이죠? 부산역 부근에서 특히나 외국친구들이나 출장 때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호텔 조식이라는 게 사실상 큰 기대를 안 가지고 오는 편인데 여기 코모도호텔은 조식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얼마 전에 다녀온 씨클라우드호텔보다 개인적으로는 조식이 더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음식도 다 맛있고 깔끔하고 종류도 많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많은 부산의 호텔 중에 이렇게 한국적인 느낌을 내는 곳은 잘 없는 것 같아요. 기장 쪽에 있는 동부산관광호텔이 약간 이런 느낌이었나 싶기도 하고요. 오래전에 회사 일로 가봐서 가물가물하네요.

코모도호텔 조식 식당인데 천장에 이런 단청무늬가 있어요. 학교 다닐 때 미술시간에 사찰, 단청을 그릴 기회가 있었는데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샐러드, 빵, 과일, 야채 등 보통의 호텔에서 갖추고 있는 조식 메뉴는 물론 다 있어요. 근데 뭔가 좀 깔끔한 느낌이더라고요. 한식 메뉴도 있었는데 죽부터 밥까지 반찬도 다양하고 국도 다양하고 먹을거리가 많았던 것 같아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컵라면도 있길래 좀 놀랐어요. 컵라면 있는 호텔 조식 잘 못 봤거든요. 라면 좋아하는 저희 남편은 야무지게 먹었어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요구르트도 있고 요플레도 있어서 가져가기 좋더라고요. 하나 가져와서 객실에서 먹었네요.(이러면 안 되나요)

부산역 근처 숙소 코모도호텔 조식 후기


훈제연어가 있어서 제가 더 먹을 게 많고 메뉴가 많다고 생각했는지 몰라요. 연어가 있는 조식은 잘 못 봤거든요. 보통 더파티나 애슐리 이런 곳을 가도 연어는 석식메뉴에 포함되는 편이라 조식메뉴에서는 거의 볼 수 없잖아요. 저는 연어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걸 조식에서 보니까 더 반가웠던 것 같아요. 그래서 코모도호텔 조식을 좋아한지도 모르겠네요.


부산역 근처 숙소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호텔 조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오시면 꼭 거르지 말고 드셔 보세요. 코모도호텔 조식을 배부르게 먹고 이날 저나 남편 둘 다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는지 점심에 밥 먹을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도 배가 안 고프더라고요.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남편이 그랬어요. 아침에 많이 먹긴 했나 보다고~ 즐거웠던 코모도호텔 숙박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