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후기

by 반짝이엄마 2023. 1. 24.
반응형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 후기


풀만리조트 조식은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일본인이 많이 오는 리조트라 그런지 일본식 느낌이 나는 메뉴가 있었죠.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 후기 들려드릴게요!


여행 4일째 아침이 밝았어요. 아이가 지난밤 6:30쯤 잠이 들어(한국시간으로는 08:30) 아침이 좀 빨리 깨는 바람에 조식이나 먹으러 가자 하고 일찍 나왔어요.

너무 서둘러서 왔나 봐요. 조식 오픈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어요.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후기



야외도 있고 실내도 있었고 좌석도 많고 자리가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 음식은 이미 준비가 다 된 상태였는데 아직 오픈시간이 몇 분 남아서 사진을 찍으며 구경했어요. 조식 오픈 정각이 되자 사람들이 몰려왔어요.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후기


전날에 묵었던 나만리트리트 조식 후기를 볼 때 조식이 별로란 글을 많이 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기대가 없어서였는지) 막상 가보니 괜찮았어요. 조식이 뭐 다 그렇지 하며~

근데 풀만리조트에 와 보니 비로소 나만리트리트 조식이 별로였구나 깨달았어요. 풀만리조트 조식은 종류도 훨씬 다양하고 맛있었어요. 일본인이 많이 오는 리조트라 그런지 일본식 느낌이 나는 메뉴가 있었는데 저희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실제로 조식 때도 일본인을 엄청 많이 봤어요.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후기



반미 코너도 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 직접 자기가 원하는 재료로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길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후기
풀만리조트 조식 솔직후기


여긴 키즈방 같은 곳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 정도~ 장난감도 있고 티브이도 있었지요. 저희는 배부르게 조식 먹고 좀 쉬다가 바나힐로 갔어요.

반응형

댓글